올해 실습할 농경지가 결정되었습니다.

오늘은~ 2012.02.13 11:31
올해 실습할 농경지가 결정되었습니다.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그 규모가 커져 솔직히 걱정이 앞섭니다.

밭은 3명이 함께 실습할 예정이고 논은 3명외 원래 여기서 쌀을 재배하시던 다른 형님들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아래 사진에 나와있는 곳에서 우리 하고 싶은데로(대신 논, 밭 놀리면 안됨. ㅠㅠ) 하면서 관리는 우리가...

앞전 사진과 함께 다시 올립니다. 번호 순서대로...

우리가 관리할 논밭이 있는 곳입니다.



2번 밭입니다.



3번 밭 위에서 찍은 2번 밭의 전경입니다.(화면 중앙 전신주)

3번 밭 전경입니다.



4번 논 전경입니다. 작년에 관리하셨던 형님들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사진 왼쪽 위 끝까지입니다.



5, 6번 논 전경입니다.



7번 밭 전경입니다. 작년 방울토마토 등을 심은 하우스(2동)입니다. 현재는 얼마전 눈이 내려 비닐을 모두 베어논 상태인데 곧 복구할 예정인데 우선 뒤 하우스를 복구하여 모종을 낼 공간으로 활용한 후 따스해지며 작물(파프리카 등)을 심을 예정입니다.
옆에 같은 면적의 노지가 있는데 여긴 방울토마토, 파프리카(피망 포함 5색), 호박 등을 심어 수확체험프로그램을 해볼까?


위 사진 오른쪽 하단에 애매한 공간이 있는데 콘크리트 기초를 제거하여 야영장으로 개조해볼까 생각중인데...(식수는 어찌되겠지만 화장실등 세면대 시설이 없어(멀어) 그냥 감수하고 올 지인만 초대해야겠네요...)

8번 밭 전경입니다. 여기를 메인으로 삼을 예정인데 여러 작물을 심어 꾸러미 상품으로 경영하려합니다. 고구마, 감자 체험도...

아래에서 밭 위로 찍은 사진입니다.



8번 밭 중간에서 위로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 시금치가 동면중이라고 하네요. 봄되면 씩씩하게 올라오려나?



8번 밭 중간에서 아래로 찍은 사진입니다.



이 외에 9번부터 12번까지 사진없는 밭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낮은 산비탈에 위치한 3번 밭과 함께 일반 작물, 미나리, 메주콩 등을 심을까 생각중입니다.

3번과 10번 중간에는 작년까지 임대농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올해 다른곳으로 가라고 통보했는데 아직 안 나가고 계신다네요. 올해 나가면 여기도 함께 관리해야 한답니다.

귀농 실습치고는 좀 넓네요.